송파맛집 장지역맛집 백정집 돼지고기 삼겹살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이 정도로 더운 여름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더운 여름이 계속되고 있어요. 처서가 8월 22일인데 아직 2주나 더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도 처서매직이 일어날지 모르겠지만 하루빨리 더위가 한풀 껶였으면 좋겠어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 여름날, 잘 먹고 건강 챙기는 게 특히나 중요합니다. 힘나는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삼겹살이 가격도 괜찮고 맛도 참 좋습니다.
휴가 때 하루, 지인을 만나 저녁을 함께 했는데 그때 갔던 고깃집 소개해 드릴게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202동 1층 155, 156호
*장지역 4번 출구 방향
*주차가능
*15시~23시 영업
예전부터 오다가다 몇번 봤던 고깃집인데 한번 먹어야 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기회가 생겼습니다. 오후 6시쯤 방문을 했는데 아이 데리고 고기 드시러 온 분들이 벌써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저희는 백정모둠을 주문했습니다. 거기에 소주와 맥주도 함께!
밑반찬으로 기본인 김치, 파절이에 시원한 묵탕이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모둠에도 된장찌개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거기에 껍데기는 서비스로 주셨고요. 서비스라 그런지 껍데기가 참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가브리살, 갈매기살 모두 맛있었는데 그중에서 최고는 역시 삼겹살! 두툼한데 적당한 비계가 있어 식감이 좋고 육즙이 배어 나와 일품이었어요. 된장찌개는 간간한 게 공깃밥과 함께 먹으면 딱 어울리고 느끼함을 날려주었습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을 꼽는다면 환기가 잘 안 되는지 고기 구울 때 나는 연기가 잘 안 빠져서 매장이 뿌옇게 될 정도였습니다. 날이 더워 문을 못 열어 그런 건지... 입고 있던 옷과 몸에 고기향이 진하게 배여서 좋기도 했지만요.
지인과 오랜만에 술 한잔과 고기 먹으며 이런저런 얘기하고 식사할 수 있어서 참 즐거웠습니다. 이런 여유를 가지는게 휴가를 잘 보내는 것이겠지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백정집" 가서 삼겹살 먹을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