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맛집 레드마블하우스
역삼맛집 레드마블 샤브샤브
아직까지 냉면을 찾을 정도의 더운 날씨는 아닌거 같아요. 한낮의 햇볕이 따사롭다 뜨겁다의 어느 중간 정도 입니다. 머지 않아 시원한 음식만 찾을거 같아 오늘은 따뜻한 국물을 먹으러 샤브샤브 집에 갔어요. 원래는 소고기집인데 점심에는 샤브샤브를 하는 "레드마블하우스"라는 식당 입니다. 역삼역 1번 출구에서 직진으로 5분만 걸어가면 나와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408 레드마블하우스
*영업시간 : 월~일 11시30분~22시
(평일 브레이크타임 14시30분~17시30분)
*주차가능
점심 샤브샤브 값은 1인당 32,000원인데요.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 한끼 식사로 저 금액은 부담스러운데요. 회사 회식으로 가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값은 좀 나가지만 맛이 좋고 특히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채소샐러드, 탕평채, 김치, 가지볶음, 무말랭이, 동치미가 나오고 샤브샤브 소스로는 참깨소스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칠리소스 비슷한게 나왔습니다. 기본찬의 맛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특히 가지볶음이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육수가 끓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채소와 고기를 냄비에 넣어주셨어요. 게다가 조리가 다 된 후, 인원수에 맞게 그릇에 배분까지 해주어서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정말 정말 편했어요! 편하게 먹을 수 있어 그런지 더 맛있게 느꼈는지도 모르겠네요.
채소와 고기를 다 먹으면 국수를 맛 볼 수 있는데요. 채수와 고기 기름이 어우러진 진한 육수가 일품입니다. 국수까지 먹으면 든든하고 배가 많이 부른데요. 그렇다고 더부룩하진 않더라고요. 채소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다음에 기회가 되면 소고기도 구워먹고 싶어요. 옆테이블 먹는데 빛깔이 참 고와보여서.
샤브샤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