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맛집 역삼점심 송송카레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오늘 같이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에는 국물요리가 떠오르는데요. 요새 너무 밀가루를 많이 먹은 거 같아 건강 생각해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정말 예전에 가고 안 갔던 카레집으로 향했습니다. 역삼에서 8년째 운영 중인 집이고 맛집이라 12시 이후에 가면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저는 11시 50분쯤 도착했더니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1. 위치 : 서울 강남구 역삼로 207 송이빌딩 1층
2. 영업시간 : 오전11시~쌔벽1시(연중무휴)
들어가서 우선 주문을 해야하는데, 입구 쪽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원하는 메뉴 선택하여 결제까지 하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 고로케카레(8,000원)에 달걀프라이(1,500원) 하나 추가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물론 예전에는 기본 카레 6,000원이었지만 이제는 7,000원으로 1,000원씩 오르긴 했지만요. 강남에서 이정도면 매우 괜찮은 편이죠.
주문하고 앉아서 물 마시는데 금새 음식이 나왔습니다. 장아찌를 먹고 싶은 만큼 덜어 놓고 먹기 시작했어요. 카레만 우선 떠먹어 보니 담백하면서도 끝에 오는 매콤함이 참 좋았습니다. 느끼한 카레도 많은데 여긴 깔끔해요. 고로케도 두툼한 게 먹을 맛이 났습니다. 밥 양이 좀 적은가 했는데 먹고 일어서니 배가 부르더라고요. 적당한 양입니다.
낮에는 식사 메뉴로 운영되고 밤에는 각종 요리에 술 한 잔도 가능한 집으로 변신을 하나보더라고요. 저녁에 와서 맥주 한 잔도 참 괜찮겠다 생각했습니다.
맛있고 건강한 점심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