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금동 성내천 축제 즐기기(먹거리, 볼거리, 주차팁)

CreamPPang 2023. 4. 15. 19:16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저희 동네 근처에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가 있는데요. 바로 "오금동 성내천 축제"인데요. 매년 4월 중순쯤에 이틀간 열리는데 오늘이 그 첫 날이었습니다. 오전에 비가 꽤 내려서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오후부터는 날씨가 좋아져서 축제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다리 밑에 야채전, 김치전, 국수, 떡볶이, 순대, 옥수수, 소떡소떡, 커피 등등 다양한 먹거리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좋아하는 소떡소떡(3,000원)과 야채전(3,000원)을 사서 냇가 벤치에 앉아 흡입했어요.(카드X, 현금O, 계좌이체O) 날씨가 많이 풀려서 춥지 않았어요. 물 흘러 가는 소리 들으면서 먹으니까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알록달록 철쭉꽃과 파릇파릇한 나무길 산책도 했는데요. 뭔가 힐링이 되는 듯 기분이 참 좋았어요.

 

투호놀이
키링 만들기 체험

아이들을 위한 "투호" 놀이와 "키링" 만들기 체험 공간도 마련돼 있습니다. 헬로 키티 모양의 키링을 예쁘게 만들었어요!

 

 

 수변 무대가 만들어 지고 초대 가수 분들의 공연 관람도 가능합니다. 구경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찰, 소방관 분들이 배치되어 안전 관리에 신경을 써주고 계셨어요. 오늘(4월15일)과 내일(4월16일) 양일 간 모두 공연이 있으니 시간 맞춰 좋은 노래 들으러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금동 성내천 축제

 주차 공간은 따로 없어요. 성내천 주변에는 거주자 우선 주차 공간이 대부분이라 잠시는 가능하지만 몇 시간 동안 세워 놓으면 안되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번주 주말 휴일은 성내천에서 산책 하시면서 맛있는 것도 드시고 축제 공연 관람하면서 시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