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예술의 전당 어린이 가족 페스티벌 #달샤베트

CreamPPang 2023. 8. 4. 0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3일간의 여름휴가 기간을 나름 알차게 보냈는데요. 특히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솔직히 혼자 쉬고 싶기도 했지만)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고 싶은 마음에 예술에 전당에서 하는 괜찮은 공연이 있어서 같이 보러 갔어요. 유명한 동화 작가인 "백희나" 작가님의 "달샤베트"를 음악극으로 꾸민 공연입니다.

 

달샤베트 음악극

*공연일시 
 2023년 7월 22일(토) ~ 2023년 8월 6일(일)
 화 오후 3시 
 수, 목, 일 오전 11시, 오후 3시 
 금 오후 4시, 7시 
 토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 
 (월 공연없음)
*티켓값 : 전석 40,000원
*할인정보 : 조기예매 25% / 어른 15% / 다둥이 10% 등

수요일 오전 11시 공연이라 여유 있게 10시 20분쯤 도착을 했어요. 그런데 방학 기간이라 그런지 주차할 곳이 많지 않았어요. 지상 3층 땡볕이 내리쬐는 곳에 해야만 했어요.(집에 갈 때 엄청 더웠음) 그늘에 차를 세우시려면 엄청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예술의 전당에는 주차장이 몇 군데 있어요. "달사베트" 공연은 자유소극장에서 하기 때문에 한가람 미술관 쪽 주차장에 차를 세워야 가깝습니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할 때 공연 때 사용할 소품도 같이 주세요. "달샤베트"

 


어린이 대상 공연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어른들이 보기에도 흥미롭고 노래도 좋았어요. 무대 구성이 특히나 잘 꾸며졌다는 생각 했고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도 인상적이었어요.

 


지구온난화 문제, 개인주의, 이웃간의 갈등 등을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잘 풀어놓은 거 같아요. 1시간의 공연 시간 동안 아이도 집중력이 분산되지 않고 집중해서 잘 봤습니다.(역시 예술에 전당에 올리는 공연은 퀄리티가 굿!)

"달샤베트"음악극 말고 서커스, 연극 공연이 8월 31일까지 이어지니 시간 내셔서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차비는 공연 관람하고 5시간 6,000원 결제했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