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속초아이 대관람차

CreamPPang 2024. 4. 30. 18: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자주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그게 마음처럼 되지 않아요. 핑곗거리는 차고 넘치니까요. 매일 올리는 게 무리라고 하면 일주일에 한두 번은 올려보려고 합니다. 중꺽마!

속초 여행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속초아이 대관람차" 타본 걸 풀어볼까해요. 속초는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왔었는데 그때마다 타야지 타야지 하고 못 탔던 게 바로 속초아이 대관람차입니다. 드디어 이번에 이루었어요. 네이버 예약을 해둬서 11시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속초아이 대관람차]


- 주소 : 강원 속초시 청호해안길 2 속초아이
- 주차 :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 2시간 1천원

이용료


비가 추적추적 와서 행여나 운영 안하면 어쩌지 걱정했지만 다행스럽게 정상운행 하더라고요. 바람은 불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장구매 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네이버 예약할 경우 시간 지정이 가능하고, "앙젤루스"라고 아기자기한 전시 테마파크 구경도 패키지로 할 수 있어요. 패키지 가격 성인기준 17,000원인데, 따로하면 관람차 12,000원, 앙젤루스 9,000원이라 패키지 예약이 저렴하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저희는 11시 예약했는데 30분 정도 일찍 도착했어요. 11시에 맞춰서 오라고 하셔서 속초 해수욕장 거닐었어요. 비 오는 바다는 참 운치가 있었습니다. 맑은 하늘 푸른 바다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다음번에 또 와야겠네 생각했어요.

 


예약한 시간에 맞춰 대관람차 타러 갔어요. 현장 대기줄을 프리패스하고 바로 대관람차 탑승줄에 섰습니다. 비 때문에 관람차 안에 습기가 차서 스텝 분들이 연신 닦아 내느라 힘드실 거 같았어요. 관람차에 타고 천천히 위로 올라가는데 아파트 22층 높이라고 하더라고요. 너무 높아서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속초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었고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저희 숙소인 롯데리조트도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관람차 한 바퀴 도는데 15분 정도 걸렸어요. 

 

 

내려서 바로 "앙젤루스" 구경하러 갔어요. 입구 앞에서 입장권 QR코드 찍으면 문이 열려요. 2~4층까지 각각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전혀 기대를 하지 않아 그랬는지. 사진 찍기 참 좋았습니다. 

 

 

 

앙젤루스는 남녀노소 가볍지만 재밌게 관람할 수 있는 곳이라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앙젤루스까지 보고 나서 같은 건물에 있는 카페에 가세요. 속초 바다 풍경 음미하며 음료와 디저트 맛보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속초 웨일라잇

 

화창한 날씨에 다시 만나길 기약하며 속초아이 대관람차와 인사하고 왔습니다^^

반응형
LIST

'볼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초 롯데리조트&워터파크&산책로&조식  (0) 2024.05.02
속초 영금정  (2) 2024.04.25
주말 휴일 에버랜드 방문기  (4) 2024.03.04
송파안전체험교육관_예약_주차  (14) 2023.12.19
경주 불국사 구경  (4)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