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산 커피숍 아레피(Aleffee)

CreamPPang 2022. 11. 16. 18: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이번 주 월, 화요일은 외근 때문에 밖에 있는 시간이 많았어요. 꽤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해서 글을 올릴 여유가 없었어요. 대신 경치 좋고 분위기 좋은 커피숍을 찾았습니다!

아산 아레피
  1. 주소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영인로 187-15
  2. 주차 : 무료 / 주차 공간 넓음
  3. 메뉴 : 커피와 빵



건물 외관을 보고 정말 멋들어지게 잘 지었다 생각이 드는데요. 실내로 들어오면 내부도 참 잘 꾸몄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넓기도 넓지만 공간이 탁 틔인게 마음에 들었어요. 더욱이 바로 앞이 저수지라서 뷰 맛집이에요.




건물 예쁘고 뷰는 정말 좋은데 커피값은 사악합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에 7,000원입니다. 그야말로 밥 한 끼 값이에요! 비싸 그렇지 맛은 괜찮았어요. 철새 떼 날아다니는 저수지와 울긋불긋 단풍으로 물든 산을 보면서 마시니 안 좋을 리 없죠. 소금빵도 같이 먹었는데 참 맛있었습니다.

아내와 아이 데리고 와도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집이랑 거리가 상당하지만 기회가 있겠죠.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