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제천맛집 카우보이그릴

CreamPPang 2023. 5. 11.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맛집을 찾아다니거나 줄을 서서 먹는 걸 선호하지는 않는데요. 5월은 가정의 달이고 해서 조금 특별한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베큐 집인데요. 제천 청풍이라는 곳에 위치한 "카우보이그릴"입니다.

 

제천 카우보이그릴


1. 주소 : 충북 제천시 청풍면 학현소야로 415-22
2. 영업시간 : 수~목 16:30~21:00
                     금~일 11:30~21:00(브레이크타임 15:30~16:30)
                     월~화 휴무
3. 주차 가능 / 무료

 


산 속에 위치해서 개인 차량이 아니면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많이 힘들어요. 제천 시내에서 차 타고 한 40~50분 걸립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꼭 예약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3주 전에 운 좋게 예약을 했어요. 예약 경쟁이 꽤 치열하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오락가락 하는 날씨였는데도 No Show 없이 예약자 분들이 다 오신 거 같아요. 주차장이 꽉 찼거든요. 주차 안내 요원이 계셔서 원활하게 주차하고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대기판에 예약자 정보 작성하면 차례대로 입장을 도와주세요.

 


오기 전에 뭐 시킬지 메뉴 공부를 좀 하고 갔어요. 보면 아시겠지만 단가가 그리 착한 편은 아닙니다. 대신 경치가 좋고 직원분들이 되게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카우보이그릴 메뉴판

 

잭's 플래터와 존's 플레터 시켰어요. 바베큐이고 예약제이다 보니 음식을 어느 정도 준비해 놓을 수 있나 봐요. 10분 정도 앉아 있으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모닝빵에 고기와 채소, 소스를 넣고 먹으면 맛있다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근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카우보이그릴


아무래도 고기라서 먹다보니 느끼했어요. 그때 딱 라면을 먹으니 아주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어요. 라면 필수!!!

5인 가족이 가면 대략 25~30만원 정도 나옵니다. 카우보이그릴 네이버 카페 가입은 꼭 하세요. 5% 할인!

밥 먹고 나와서 경치 구경했어요. 앞에 보이는 푸른 산과 봉우리에 걸친 구름이 참 멋지고 운치가 있어 한참 바라봤습니다. "카우보이그릴"까지 오는 길은 멀고 시간도 꽤 걸리지만 한 번 와볼 만한 거 같아요. 색다른 음식 맛도 볼 수 있고요.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 잘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