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제천맛집 제천커피숍 비행(Be 幸)

CreamPPang 2023. 1. 22.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설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특별히 무엇가를  하지 않더라고 마음 편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전 시간 북적거리지 않는 커피숍에 들어가 커피 한 잔 마시며 따스한 햇볕을 쬐는 상상을 해보시겠어요. 한파로 꽁꽁 얼어붙은 바깥세상인데 저의 시간은 달리 흘러가는 기분마저 듭니다.

연휴 첫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자 들어간 커피숍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커피숍 비행(Be 幸)

1. 주소 :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 44길 21
2. 영업시간 : 월~토 9시부터 22시, 일 11시부터 22시, 1/3째주 수요일 휴무
3. 주차 가능

가게 이름이 제천 비행장 근처에 위치해서 '비행'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Be 幸(행복 행), 행복해지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름 참 잘 지었다 생각했어요.

카페 비행


아메리카노는 4천 원입니다. 프랜차이즈 커피숍 보다 저렴해요. 저는 연유라떼와 크로플 주문했어요. 커피가 부드럽고 달콤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크로플도 블루베리 잼과 아이스크림 같이 먹으니 참 맛있었습니다.

연유라떼와 크로플


처음 와본 커피숍이라 이곳저곳 구경을 해봤어요.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많이 없었거든요.


바깥 풍경 보며 차 마시기 좋은 자리가 많습니다. 봄, 가을에는 야외 테라스 자리 맡기가 어려울 거란 생각이 들어요^^


3층 건물인데 곳곳에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장식이 돼있어 소소하게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종종 오고 싶은 카페가 생긴 거 같아요. 커피 맛 좋고 분위기도 좋은 커피숍 "비행"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