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CGV 송파 미니언즈2 관람기

CreamPPang 2022. 8. 7.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 입니다. 오늘은 24절기 중에 입주(立秋)라고 하는데요. 높은 기온과 습기를 더하는 소나기 때문에 사우나 같은 찜통더위가 계속된 하루였습니다. 말복 지나면 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겠죠?

 

아내가 일이 있어 아이와 둘이 시간을 보냈어요. 얼마전 메가박스에서 뽀로로 극장판을 저도 그렇고 아이도 참 재밌게 봤었어요. 종종 같이 영화관에서 아이들 영화 보여줘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관람기(송파 파크하비오 메가박스)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 입니다. 휴가 둘째날입니다. 시간이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는데 훅훅 지나가는 느낌이에요. 일분일초가 아깝지 않게 좀 더 최선을 다해 이 시간을 즐겨야겠어요. 오

creamppang.tistory.com

마침 아이와 둘이 뭐할까 찾다가 "미니언즈" 더빙판 예매해서 CGV 송파점에서 관람했습니다.

 

 

CGV 송파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라이프 영관 10층 (문정동 634)

place.map.kakao.com

아이가 글을 읽을 수는 있지만 빠르게 휙휙 지나가는 스크린 자막을 보기에는 아직 무리라 "미니언즈 더빙판"을 선택했습니다. 가든파이브 지하3층 F06 근처에 주차를 하면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CGV가 있는 10층으로 올라가실 수 있어요!

가든파이브 B3층 주차장

 

10층으로 올라와 키오스크에서 예매한 표를 출력했어요.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꽤 많았어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극장 여기저기 구경했어요. 아이가 미니언즈 굿즈 전시해 놓은 걸 보더니 귀엽다고 사달라고 하는 거예요. 보니까  팝콘/음료 + 굿즈를 1만 원부터 2, 3만 원까지 세트로 판매해서 저는 1만 원짜리 구매했습니다.(팝콘 레귤러/탄산음료/미니언즈 피규어)    

CGV 키오스크
CGV 송파 커피/스낵 코너

팝콘과 음료를 들고 상영관으로 들어갔어요. 팝콘은 역시 영화관 팝콘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상영관에는 아이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데이트하러 온 연인들도 몇몇 보였습니다. 미니언즈2는 러닝타임 80분이고 1편을 보지 않아도 보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어요. 미니언즈2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습니다. 내용 전개가 영... 허나 딸아이는 참 재밌었다고 해요. 뽀로로보다 더!!! 아이가 만족하니 영화표 값을 허투루 쓴 것 같지 않아 저도 좋았습니다^^

CGV 송파 4관 - 미니언즈2

영화관 구석구석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어요. 포토존도 있어서 아이들 예쁜 사진 남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림 벽화에서 사진 한 컷!

무더운 날 가족들과 영화관 나들이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