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가락동 맛집 우아한 갈비 방문기

CreamPPang 2021. 10. 25. 20: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저희 동네 맛집 한군데 소개해 볼까해요.

코로나 창궐 이후,
가족들과 저녁 외식한 적은 거의 없었던거 같아요. 그덕에 주부님들의 가사노동 강도가 높아졌죠ㅠ
위드코로나로 전환되면 좀 나아지시려나요?!

아무튼 정~말 오랜만에 가족들과
갈비 먹으러 식당을 갔어요.

우아한 갈비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 65 1층

경찰병원과 신가초등학교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던 고깃집 이미지와는 사뭇 달랐어요. 직접 가보니
가게 이름이 왜 "우아한 갈비"인지 알겠더라고요.

둥그런 철재 테이블은 없어요.
대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였어요. 벽에 걸린 액자도 모던스!

특히 고기가 다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되요. 고기 굽느라 팔 아플 필요없고, 옷에 냄새 베일 걱정도 없었어요. 그저 우아하게 먹기만 하면 되니 "우아한 갈비"가 아닐런지.
나중에 또 가서 사장님께 한 번 여쭤봐야겠어요ㅋㅋ

벽에 걸린 메뉴판
수제 메뉴판
먹음직^^

메뉴판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사진 한 장, 글씨 한 자 모두 직접 찍고 쓰셨더라고요. 정성이 듬뿍 느껴졌어요. 음식 맛은 굳이 맛보지 않아도 당연히 맛있을 거라 짐작했습니다...만 맛은 봐야겠죠?

두둥! 고기 등장!!

일반 맛 / 매운 맛
대박 맛난 김치찌개

고기는 부드럽고 달콤하고 살짝 매콤한게 두말할 나위 없이 맛났어요.
찌개는 꼭 드셔야해요. 국물이 깔끔한게 고기와 엄청 잘 어울려요.

그리고 빵돌이, 빵순이시면 버터빵 주문해서 채소와 고기 듬뿍 넣고
드시면 더욱 만족스런 식사가 되실거에요!(정신없이 먹느라 사진 못찍음ㅠ)

어른 입맛은 물론 5살 딸아이도 사로 잡았답니다. 지 엄마 만큼 먹은듯...ㅋ

처남이 쏜 덕에 부담없이
배를 채울 수 있어 참말로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X 100 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