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문정동 맛집 국수가게

CreamPPang 2021. 11. 27. 0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 입니다.

공기가 갑자기 차가워지더니 주말부터 영하권의 추운 날씨라고 하네요. 

추울 때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좀 땡기죠. 집 근처 맛있는 국수집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우리 동네 국수가게

http://kko.to/nr1OHVqQ1

 

국수가게

서울 송파구 문정로13길 11-4

map.kakao.com

*영업시간 : 월~금(주말, 공휴일 휴무) / 11시~14시

매일 출퇴근 시간마다 오가는 길목에 있는 국수집이에요. 평일에만 영업하고 그마저도 점심 장사만 하시니 정말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이 근처에서 7년 정도 살았는데 여태 못가봄. 왠지 맛집일거라 추측만 하며 '언젠간 먹고 말테야!' 생각만 하고 있었죠. 드디어 그 날이 왔습니다. 회사 연차 썼어요! (국수집 가려고 쓴 건 아님) 

국수 맛 보러 GO GO!

"국수가게" 위치는 큰 길가가 아니라 주택가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요. 여기 가야지 하고 작정하지 않고서는 못 찾을거 같아요. 즉, 단골이나 아는 사람만 오는 거겠죠. 간판도 크기가 않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예상보다 공간이 넓었어요. 안쪽에 홀이 더 있더라고요. 테이블 10개는 넘는듯.
아주머니 세 분께서 친절히 맞아주셨어요.

뭐 먹을지 이미 정하고 와서 주문해야지 하는데 메뉴판을 보고 조금 멈칫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메뉴가 딱 3가지 인줄 알았어요. 가게 밖에 비빔국수/멸치국수/가락국수만 붙어져 있었거든요. 

그런데 메뉴가 꽤 많습니다!!!

메뉴판

주문은 "비빔국수, 가락국수, 메밀전병" 이렇게 했어요. 밑반찬 먼저 주셨는데 직접 만드셨는지 맛이 좋았어요. 

밑반찬

곧 있으니 메밀전병 등장. '겉바속촉-메밀전병'

메밀전병

가락국수 살짝 걸쭉한 느낌의 국물에 소면보다 두껍고 우동면 보다는 얇은 면이었어요. 

국물이 담백하면서 시원했습니다.

가락국수

비빔국수는 최근에 먹어본 것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비빔소스가 새콤달콤 하면서 끝맛은 매콤한게 계속 입맛을 당기더라고요. 정말 꼭 먹어야하는 메뉴 입니다!

비빔국수

양도 적지가 않아서 국수 한 그릇 비우니 메밀전병은 다 못 먹겠더라고요. 

2조각 남아서 포장해 왔습니다.(내일 아침에 먹어야지^^) 

아내와 같이 갔는데 다음에 또 먹으러 가자 하면서 집으로 왔네요. 

다음 번에 가면 고기국수, 멸치국수, 떡만두국, 감자전 먹어보고 싶어요. 너무 많아서 여럿이서 가야할 듯ㅋㅋ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