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가락동 감성카페 달타냥의 커피

CreamPPang 2021. 11. 30. 0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 입니다.

달콤한 크림빵에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가 딱이죠. 기온까지 떨어지니 따뜻한 커피가 더 생각이 납니다.

제가 자주 가는 커피숍이 있는데요.

https://place.map.kakao.com/m/954746078?service=search_m

 

달타냥의커피

서울 송파구 동남로18길 32 (가락동 197)

place.map.kakao.com


#달타냥의커피
#Cafe de Dartagnan
영업시간
월~금 08시30분부터 21시30분
토~일 11시부터 20시

달타냥의 커피

가게 외관은 뭔가 엔틱하고 따뜻한 느낌이에요.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Nothing can be
accomplished
without LOVE.

홀에는 2인용, 4인용, 6인용 좌석이 있고 깊숙히 들어가면 프라이빗한 룸도 있어요. 비밀모임 하기 좋을듯.

커피숍 내부
이 공간 참 좋아요!

저는 주로 아메리카노와 크로플 주문해서 먹는데요. 대박 맛있어요!

크로플은
브라운치즈+아이스크림,
딸기+크림치즈,
카야+버터,
누텔라,
플레인,
이렇게 4종류인데요. 다 먹어본 결과 저는 딸기+크림치즈가 제일 맛있었어요. 바삭한 크로플에 달콤한 딸기청, 부드러운 치즈가 어우러져 입안을 즐겁게 합니다.

거기에 향긋 쌉싸름한 아메리카노까지 합세하면 눈이 절로 감기며 맛을 음미하게 되죠.

커피에 대해 잘 모르지만 좋은 원두를 쓰는 것 같아요. 적당한 씁쓰름함과 산미가 좋더라고요.

아메리카노 외에 라떼 종류도 별다방 못지 않았어요. 바닐라라떼, 마키아또~

그리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고 파이팅이 넘치셔서,
가면 커피에 좋은 기운은 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오늘 비도 오고하니 달타냥의 커피
창가 자리에 앉아 커피 한 잔 하고 싶네요.

한 번 가보실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