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역삼맛집 임가네 민속집

CreamPPang 2023. 10. 17.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기온이 점점 내려가니까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고민하다 따끈한 떡만두국으로 정했어요.

 

역삼 임가네 민속집


1.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79길 7
2. 영업시간 : 월~금 11시~22시 / 토 11시~16시

고층 건물이 빼곡한 강남에서 낡고 오래된 건물의 노포 느낌이 나는 식당입니다. 제가 종종 점심 먹으러 가는 곳 중 한 곳이에요. 떡만두국 말고도 메뉴가 다양한데요. 지난번에는 만두전골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임가네 민속집 메뉴


반찬은 집에서 만드는 맛이 나서 좋아요. 특히 콩나물무침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김치와 무생채, 고추장아찌 다 맛있습니다.

 


드디어 만두국이 나왔어요. 큼직한 만두 세 개와 떡국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밥도 말아먹으라고 공깃밥 반공기도 담아주세요. 살짝 얼큰하고 간간해서 밥 말아먹으면 좋습니다. 만두는 속이 꽉 차있고 김치랑 같이 먹으면 꿀맛입니다.

 

떡만두국


가격도 8천원이라 강남에서는 정말 착한 가격이죠. 저녁에 퇴근하고 동료들과 전골에 술 한잔 해도 괜찮겠어요.

찬바람 부는 날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여기 "임가네 민속집"으로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