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역삼맛집 장칼장 강남역삼점

CreamPPang 2023. 11. 28.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어제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그친 이후로 바람이 차가워지면서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추워지니까 자연스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어요. 그래서 오늘 점심은 새빨간 국물의 장칼국수로 정했습니다. 점심 시간 밥먹고 산책할 때 오다가다 본 식당인데요. 장칼국수 전문점인 "장칼장 강남역삼점"입니다.

 

장칼장 장남역삼점

 

1.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339 지상1층 102호

2.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외관부터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매장 좌석은 혼밥족을 위한 자리가 있어 좋았어요. 2~4인용 좌석도 넉넉합니다.

 

장칼장 칼국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앞에 주문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인 장칼국수를 주문했어요. 창가 쪽 자리를 잡고 물이랑 반찬, 공깃밥을 떠 왔습니다.(모두 셀프서비스) 

 


10분 정도 기다리니 제가 시킨 장칼국수가 나왔어요. 딱 보기에도 매콤 얼큰해 보였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생각보다 조금 더 매웠어요. 매운 걸 못 먹는 편은 아닌데... 맵장칼국수 안 시키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기본 맛도 맵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쫄깃한 면발을 건져 먹고 밥까지 말아서 먹었어요. 먹다 보니 더워지고 땀이 살짝 났네요. 술 마신 다음날 해장이나 스트레스 해소할 때 먹으면 딱 좋을 듯!

 

장칼장 메뉴


다른 분들 보니까 황태칼국수, 매생이칼국수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만두도 같이 시켜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음번에 와서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