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잠실맛집 딤딤섬 롯데월드몰점

CreamPPang 2023. 11. 21. 1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어제는 볼 일이 있어 연차를 내고 하루 쉬었습니다. 꿀 같은 월요일 휴가였는데요. 오랜만에 아내와 데이트도 하고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아이 유치원 하원 시간 전까지라는 시간제한이 있었지만.

맛있는 점심 먹고 싶어 잠실의 딤딤섬(點點心) 갔어요. 주말이나 휴일에는 대기가 너무 길어서 엄두도 낼 수 없는데 평일 점심은 널널했습니다. 역시 남들 일할 때 쉬어야 제 맛인 거 같아요!

잠실 딤딤섬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B1F


도착해서 카운터 앞에 대기 등록하려니까 직원분이 바로 들어오면 된다고 해서 얼른 들어갔습니다.
(비치되어 있는 메뉴판과 주문표, 연필 챙길 것!)

매장이 꽤 넓고 좌석도 많더라고요. 평일인데도 빈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푹신한 의자가 있는 곳에 자리 잡고 메뉴를 훑었어요.

다른 블로그에 추천이 많은 크리스피 창펀과 가지딤섬, 오이김치를 시켰어요. 거기에 하가우와 마라우육탕면을 추가습니다.

오이김치가 제일 먼저 나왔어요. 오이향을 싫어하는 저는 안 먹겠다고 했는데, 아내가 피클 갔다고 먹어보라고 해서

하나 입에 넣었죠. 정말 오이향이 강하지 않고 피클 같이 상큼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결국 리필까지 했어요.(1회 리필가능)

가지딤섬


가지딤섬은 뜨거워서 조심히 드셔야 합니다. 부드러운 가지 속에 육즙 가득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어요.

딤딤섬 하가우


하가우는 자주 먹어서 익숙한 그 맛, 괜찮았습니다.

딤딤섬 크리스피 창펀


저는 이 크리스피 창펀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적당히 바삭하고 말캉한 피와 그 속에 새우와 채소가 잘 어우러져서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딤딤섬 마라우육탕면


마라우육탕면은 "마"한 얼얼함이 강하지 않아서 마라맛 초보자도 도전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좀 더 "마"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면발은 쫄깃하고 고기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 다 먹으니 든든했어요. 아니 너무 배부른 거 있죠.

가지딤섬, 하가우, 창펀, 오이김치, 우육면 해서 약 4만 원 나왔습니다. 적당한 가격 같아요. 2인 4만 원이면!

주말에는 오픈런 아니면 먹기 힘들 거 같고, 다음 연차 때 시간되면 또 오고 싶어요. 오이김치와 크리스피 창펀은 꼭 다시 시킬 겁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