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아산맛집 엄윤용 얼큰한 뼈해장국

CreamPPang 2024. 1. 2. 16: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원하는 바를 모두 이루기는 쉽지 않겠지만 목표를 위한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도 항상 챙기고요. 저는 작년에 체중 관리 한다고 점심 거르고 저녁도 대충 먹었더니 살은 빠졌지만 면역력이 떨어져 자주 아팠어요. 병원도 자주 가고 약을 몇 주 동안이나 먹어야 했습니다. 그렇게 골골대던 시간이 지나고 지금은 괜찮아져서 삼시세끼 잘 챙겨 먹어요. 그 덕에 혼밥 레벨이 조금 올라갔습니다.

지난주 지방 외근이 있어 충남 아산에 갔었는데요. 서울로 돌아가려고 네비게이션 찍어보니 퇴근 시간이 겹쳐 2시간 넘게 걸린다고 했어요. 길에서 버리는 시간이 아까워 그냥 저녁이나 먹고 가자 해서 근처 식당을 찾았습니다.

                                                                           [엄윤용 얼큰한 뻐해장국]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호로 1103 
*월~토 08시부터 20시까지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엄윤용 우거지 뼈해장국


추운 겨울이라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이곳을 찾아갔어요. 요즘에는 5시만 넘어도 주변이 깜깜해서 한밤중 같아요. 6시쯤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3~4팀이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저는 우거지를 좋아해서 우거지 뼈해장국 보통맛(11,000원)으로 시켰어요. 5분 정도 기다리니 반찬과 함께 해장국이 나왔어요.

비주얼이 어찌나 먹음직스러운지 휴대전화로 사진 몇 장 찍는 순간에도 군침이 돌아 혼났어요. 우선 국물을 떠먹어봤습니다. 보통맛인데도 목구멍을 강타하는 타격감이 약하지 않았어요. 보통맛 다음 단계인 얼큰한 맛을 시켰다면 다음날 힘들었을 듯. 국물 맛있고 우거지도 부드러워서 합격. 커다란 뼈가 세 덩어리나 들어있어서 뜯어먹는 재미도 좋았습니다. 물론 배도 부르고! 건더기 남김없이 다 먹었고 국물은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다음번에 오면 동료들과 같이 와서 전골 먹어보고 싶어요. 라면사리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생각만해도 좋습니다.

추운 겨울에 딱이고 맛도 좋은 엄윤용 얼굴한 뼈해장국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