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크리스마스 가족뮤지컬 바다 탐험대 옥토넛

CreamPPang 2022. 12. 25. 12:30
반응형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아침, 아이가 일어나기 전에 선물을 머리맡에 두었어요. 엄마 아빠 말씀 잘 들어야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주신다는 말을 열두 달 동안이나 써먹었고 그 말을 따르느라 애쓴 아이를 위한 날입니다. 지난달부터 갖고 싶은 것들을 물어봤고 수 만 가지 중에서 괜찮은 걸로 미리 주문해 두었습니다. 바로바로 "뽀로로 코딩 컴퓨터"

얼마 전 잡월드 가서 컴퓨터로 활동하는 걸 봤는데 마우스 움직이는 게 영 서툴더라고요. 뽀로로 코딩 컴퓨터로 한글, 숫자 놀이와 게임하다 보면 능숙해질 거 같단 생각이 들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정했어요. 물론 게임은 적게 하고 한글, 숫자 놀이를 더 많이 하길 바라봅니다.

선물이 하나면 아쉬울 거 같아 하나 더 준비했어요. 가족뮤지컬 바다탐험대 옥토넛!!!

바다 탐험대 옥토넛


저희 아이가 티니핑이나 티티체리를 좋아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옥토넛도 보고 싶다 하기에 좀 의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날 특별히 할 것도 없어서 일단 예매를 했는데요. 하마터면 노쇼할 뻔한 거 있죠. 아이가 하필 감기에 걸려 열나고 기침을 심하게 했어요. 다행히 열은 잡혔고 기침도 조금 잦아들어 관람할 수 있었어요.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티켓값이 할인받아도 장당 33,000원이라 두 장만 끊었습니다. 엄마랑 둘이 들여보내고 저는 공연장 아래층 커피숍에서 여유를 즐겼어요^^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지하 1층에 카페 브람스(Cafe Brahms)라고 있습니다. 커피와 디저트, 간단한 간식, 아이들 음료까지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 가격대도 괜찮습니다. 아메리카노가 4,000원이고 제일 비싼 게 6,000원입니다. 저는 밤라테 한 잔 했는데 맛이 좋았어요.


카페 브람스


저같이 엄마와 아이 공연 보게 하고 여기서 대기하는 아빠들이 많았어요. 공간이 넓고 자리도 넉넉해서 한 시간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성남아트센터 주차정보]
번개맨 뮤지컬 관람기(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주차팁)

번개맨 뮤지컬 관람기(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주차팁)

안녕하세요. 크림빵(CreamPPang) 입니다. 왠지 더 길게 느껴졌던 가을장마가 끝났는지 지난 주말은 날씨가 정말 화창했어요. 오랜만에 좋은 날씨 덕분에 덩달아 기분도 좋았습니다. 지난 일요일에

creamppang.tistory.com


옥토넛 뮤지컬도 참 재밌었다고 합니다. 2월에 하는 티티체리 뮤지컬도 기대된다며 그건 아빠와 같이 보겠다 합니다. 아빠가 티티체리 좋아하니까라며...ㅋㅋ 근데 사실이에요. 아이 옆에서 몇 번 보다 보니 의외로 참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기대됩니다.

이렇게 사랑하는 가족과 즐겁고 따뜻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이웃분들도 가족들과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기 바랄ㅈ게요!

Merry Christmas!

반응형
LIST